일론 머스크의 세번째 코인 등장?!

나의 재물운? 연애운은?

AI가 봐주는 내 사주팔자 - 운세박사

https://aifortunedoctor.com/

일론 머스크의 세번째 코인 등장?!

6 레고다 0 2,458 2021.07.02 17:37

코인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 중 하나인 일론 머스크가 비트코인, 도지코인에 이어 새로운 코인에 관심을 갖았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비트코인으로 테슬라의 차량을 비트코인을 통해 구매하게 할 수 있게할 정도로 비트코인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했습니다. 그러나 4월부터 비트코인의 채굴이 환경문제를 야기한다는 이유로 비트코인을 통한 결제를 취소하면서 비트코인을 손절하려는 모습을 보이더니 우주에서 사용할 화폐라며 도지코인에 대한 본격적인 옹호를 시작했습니다. 그러더니 7월 세번째 코인인 베이비도지에 대한 홍보를 시작했다는 소식입니다. 

 


일론 머스크는 자신의 SNS에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핑크퐁의 아기상어 노래를 활용해서 베이비도지에 대한 홍보글을 올렸습니다. 베이비도지는 도지코인 온라인 커뮤니티의 팬들이 만든 새로운 코인으로, 도지코인을 통해 기술과 교훈을 통해 새로 향상된 트랜잭션 속도를 통해 도지코인만큼의 성장을 보여주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8aa4a7d1020003d1b5036fd870a9583f_1625214725_3298.jpg
 

일론 머스크의 이 트윗 이후 사진에 나온 것처럼 거의 수직에 가까운 급등을 보여주었고, 베이비도지의 성장에 비해 같은 기간 도지코인은 가격이 감소하면서 가상 자산 시장에서 일론 머스크가 보여주는 영향력을 직접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연 베이비도지에 대한 일론 머스크의 홍보가 지속되면서 최근 보여준 엄청난 상승을 지속적으로 보여줄 지 관심있게 지켜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Comments

나의 재물운? 연애운은?

AI가 봐주는 내 사주팔자 - 운세박사

https://aifortunedoctor.com/

Category
실시간 인기글
난 아버지처럼 되지 않을래요
영리치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Magazine
훈남/훈녀
 
 
 
상점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