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뇽하세욧

나의 재물운? 연애운은?

AI가 봐주는 내 사주팔자 - 운세박사

https://aifortunedoctor.com/

안뇽하세욧

2 니땅내땅다내땅 4 7,607 2021.04.17 08:40
안녕하세요! 23살 대전공대5학년 재학중인 전자공학과 학생입니다. 

저는 39살에 은퇴하는게 목표구요, 현재 수입은 2군데 학원 출강과 학교에서 운영하는 후배 튜터링, 랩 활동비 등으로 월 200정도를 벌고있고, 주 업무는 일이 아니라 공부입니다 ㅎㅎ

안타깝게도 현재 저의 PER은 0에 수렴하는군요!!! 몸을 직접 굴려 시간을 쓰지않으면 돈이 들어오지 않으니, 제 궁극적인 목적은 지금과 같은 일을 하는건 아닙니다. 다만 학원 출강은 코딩강좌, 영재학교대비 등등 단순 과목보다는 저의 강의전달력과 그간 배운 내용을 어느정도 복습하기 위한 과목 위주로 강좌를 개설하고 강의하고 있습니다. 

현재자산은 모두 현금화하면 7천만원 남짓이지만, 투자를 하고 여러 플랫폼을 구축하며 대학을 졸업 후 1년 이내에 월 100만원 이상의 추가 현금흐름을 만들고 싶습니다.

월간 모이는 금액은 100만원 가량 됩니다. 고학년에 접어들며 학원 출강을 줄이고 소비습관은 그대로 남아 소득의 50%도 겨우 모으는 실정입니다.

현재 계획하고 공부하는 분야는 웹 스크래핑과 인공신경망, 특히 autoencoding 분야입니다. 부동산의 입지를 계량화하고 매매가, 전세가,갭, 월별시세,  대지면적, 평, 세대수, 착공•완공•공급량 등 다양한 변수를 이용해 시세를 예측하는 연구를 진행중입니다. 기술적인 부분 외에 놓치고 있는 자산시장의 특징이나 임장 잘 다니는 법, 입지의 조건 등등 선배님등의 경험에서 오는 부분을 캐치하기위해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귀를 열고 다니는중입니다! 

은퇴이전에 주요한 수입원은 전공과 연관된 직장으로 보고있습니다. 통신관련 전공으로 관련 업계 입사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ㅎㅎ

현재 학생들에게 다양한 강의방식으로 언어전달력을 키우는 중입니다. 현금흐름을 만드는 플랫폼으로 인터넷 강의와 제 동영상을 활용할 계획입니다.고려되고 있는 주제는 (중고생 대상) 공부를 대하는 태도와 제 사업의 발전기입니다.

그리고! 저축은 중요하지만 돈을위해 시간을 버리지 말자고 항상 다짐합니다. 이 커뮤니티에도 도움이 되고, 또 받는 입장으로 잘 활용하고싶습니다. 

Comments

와 대단하시네요~ 멋지신 분 같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반가워요~!

나의 재물운? 연애운은?

AI가 봐주는 내 사주팔자 - 운세박사

https://aifortunedoctor.com/

Category
실시간 인기글
난 아버지처럼 되지 않을래요
영리치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Magazine
훈남/훈녀
 
 
 
상점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