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어 준비 6년차 직장인입니다

나의 재물운? 연애운은?

AI가 봐주는 내 사주팔자 - 운세박사

https://aifortunedoctor.com/

파이어 준비 6년차 직장인입니다

1 바나나호랑이 3 11,377 2020.07.21 10:59

안녕하세요,


2015년 입사 이후로 경제적자유 책을 읽고 6년간 준비해왔습니다. 경제적 자유 목표는 2025년 목표였는데, 결혼하고 목표금액이 상향되어 지금은 2028년-2030년입니다. 은퇴는 아직까지는 일과 직장이 만족스러워서 천천히 생각중입니다. 


현재까지 저축을 극도로 끌어모아서 가치투자기반 국내주식에 대부분 투자했습니다. 현재까지 5년 연 14% 정도 수익을 내고 있는데, 운이 좋았던 것 같아서 계속 공부중입다. 순자산은 현재 3.5억입니다. 현재 목표 금융자산은 안정적 월 300만원 현금흐름을 만들 수 있는 6-8억 정도로 하고 있습니다. 이건 제 자산투자 실력에 따라 달린 거라 역시 같이 연습중에 있습니다.


여기에 최근 청약을 통한 주거안정과 분산 자산포트폴리오 투자에 관심이 있습니다. 경제적 자유를 얻고 직장을 재미로, 자유롭게 다니는 게 목표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Comments

반갑습니다 ㅎㅎ 순자산 3.5억 부럽네요... 조금만 대출껴서 투자 잘하시면 자산 급격히 늘릴 수 있는 구간인 것 같아요 ㅎㅎ 가즈아 ㅋㅋㅋㅋ
국내 주식 투자 연 15% 수익이면 정말 고수시네여 ㅠㅠㅠ 많이 정보 공유해요~!
힘내봐요

나의 재물운? 연애운은?

AI가 봐주는 내 사주팔자 - 운세박사

https://aifortunedoctor.com/

Category
실시간 인기글
난 아버지처럼 되지 않을래요
영리치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Magazine
훈남/훈녀
 
 
 
상점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