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글) 서울 정신과 병원 추천

(정보글) 서울 정신과 병원 추천

로켓 1 830 03.29 20:42

요즘 다들 코로나 때문에 힘드실텐데요. 저도 정신적으로 최근에 많이 힘들었어서 정신과를 다니고 있습니다. 주변 지인들을 통해서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고, 정신과에 대해서 조사해보면서 많은 자료를 얻었는데요. 영앤리치 닷컴 회원님들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정신과 병원 추천글을 작성하여 드립니다.


마음이 아프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병원에 가세요. 어떤 병원이 좋은 곳인지 모르시겠다면, 대학병원을 가는 것도 추천합니다. 그곳에서 검사 후 진단명 들으신 후 관련 환우 카페 가입해서 후기 보시고 집에서 가까운 병원 방문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1. 성인 ADHD 전문

-경희궁삼성정신과전문의병원 : 광화문쪽에 있습니다. 꼼꼼하게 진료 보시고 이야기도 잘 들어주십니다. 검사비가 좀 들긴 하지만 정확한 진단을 받을 수 있고, 미리 전화하시면 초진 가기 전 준비물을 알려주실 것입니다. 어렸을 때의 기록부터 꼼꼼하게 검토하신 후에 최종 진단을 내리십니다. 



2. 그루 정신과의원 : 홍대입구역 2번 출구

-선생님이 차분하게 이야기 잘 들어주시고 친절하십니다. 따뜻하신 선생님 입니다. 



3. 라온 신경정신과의원 : 고시촌 (신림동)

-제 절친한 친구가 다녔습니다. 불안장애, 불면증, 수험생과 관련된 문제를 주로 전문적으로 하신다고 합니다. 정신과 전문의면서 약학 박사이기 때문에 약을 정확하게 쓰시고 과하게 쓰시지 않아 공부하는데 오히려 도움이 되었다고 했습니다. 실제로 제 친구는 불안장애로 장수생의 길을 걷다가, 선생님 도움을 받고 30대초반에 고시 합격하여 결혼도 하고 매우 행복하게 잘 살고 있습니다.  좀 사무적으로 느껴지실 수는 있지만 이야기 잘 들어주시고,  시험 전에 무리 없이 약을 잘 쓰시고 수면, 규칙적인 생활을 잡기에 좋다고 합니다. 노량진, 신림동에 살고 있는 수험생에게 추천합니다.



4. 조맹제 정신건강의학과의원: 영등포구청역 

-서울대 의대 교수님셨고  명예교수이십니다. 정년퇴임하시면서 병원 개업하셨습니다. 인자하시고, 경험이 풍부하시고 약에 대해서 잘 설명해주십니다. 많은 케이스를 다뤄보셨기 때문인지 확실히 관록이 느껴지는 교수님이십니다. 예전이라면 서울대 병원까지 가서 어렵게 진료받았을 교수님을 별다른 대기시간 없이 진료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5. 박정신건강의학과의원: (박용철 쌤) 불광역

- 선생님이 에너지가 넘치십니다. 환자들 이야기를 잘 들어주시는데도 지치지 않으십니다. 다만, 대신 대기 시간이 좀 깁니다.

Comments

당산역 8번출구 일상정신건강의학과도 좋아요. 양재에 위치한 유명한 곳에서 한달간 치료받다가 저랑은 잘 맞지 않고 매주 비싼 심리상담만 진행하려는것 같아서 여기로 바꿨는데 금방 좋아졌어요. 약 조절 잘해주시고, 이야기도 잘 들어주시는데다가 선생님이 엄청 차분하십니다. 간호사님들도 다 친절하시고 그 공간 자체가 평온해요.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