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많이 버는 사람 특징, 부자가 되기 위한 최소 조건

돈 많이 버는 사람 특징, 부자가 되기 위한 최소 조건

M 영리치 5 738 01.29 11:18


그간 젊고 돈 많은 사람들 많이 만나면서

어느정도 공통된 특성을 발견함

그걸 영리치 닷컴에 남겨놓겠음.


999f902cc9580253d90474dd4060eeb1_1611886621_9916.jpg
 

1. 실행력 (적당한 부자, 자산 가치 50억+, 강남 거주)

부자가 되기 위한 최소 조건임. 실행력 없는 사람 중에 부자된 사람 1도 못봤음. 내가 말하는 실행력이라는 건, 진짜 발로 뛰면서 장사를 하는 것을 넘어서, 그냥 자기가 보기에 괜찮은 주식 있을 때 그걸 살 수 있는 용기와 실행력이 있는 것을 표현하는 것임. 아니면, 부동산 투자라도 발품팔면서 할 줄 아는 사람. 진짜 머리 나쁘고 바보 같고 욕심 많은 장사꾼이나 부동산 투기꾼도 실행력만 좋으면, 운 좋아서 부자된 경우 많이 봄. 반면에, 머리에 든 건 많은 데 맨날 망상에 사로잡혀서 살면서 실행은 못하는 나이 40대까지 스타트업 꿈나무 창업가들도 많이 봄 ㅋㅋ 성공하기 위한 최소 조건은 실행력임. 실행력 없으면 죽었다 깨어나도 부자 못 됨.




2. 지능 (중박 부자, 자산 가치 200억+, 강남/마용성 주상복합 거주)

첫번째 조건인 실행력을 만족한 사람의 경우임. 지능이 높으면 더욱 더 부자가 될 확률이 높아짐. 지능이 낮은 애들은 학습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리고, 돈 벌기 위한 새로운 방법을 찾고 문제 해결책을 못 찾음 ㅋㅋ 근데 지능이 높고, 게임같은 거 잘하는 애들은 실제로 이런 거 정말 잘 찾더라 ㅋㅋ 그냥 리니지 같은 거에서 성주 했던 애들은 사업을 하더라도 지능이 높아서 방법도 잘 찾고 영업도 잘함. 그냥 지능이 두번째 조건임. 실행력만 좋아도 적당한 장사꾼 부자 될 수 있는 데 장사를 사업으로 만드는 것은 지능의 영역임. 근데 실행력은 없고 지능만 높은 애들은 게임 중독자 되거나, 그냥 방구석에서 세상 다 아는 척 하는 자칭 제갈량 됨 ㅋㅋㅋㅋ



999f902cc9580253d90474dd4060eeb1_1611886699_615.jpg
 


3. 의지 (최고 부자, 자산 가치 1000억+, 이태원/한남동 거주)

실행력도 뛰어나고, 지능도 높은 데 뭔가를 오래 못하는 사람들이 있음. 그런 애들은 큰 부자 못됨. 큰 부자 되려면 진짜 지옥같은 나날들을 버티면서 계속해서 방구석이나 연구실에 처박혀서 연구하고 그래야함. 그런 애들이 스타트업이나 식당 프랜차이즈 크게 해서 큰 부자 되더라. 진짜 부자는 실행력, 지능, 의지 이 삼박자를 모두 갖춰야 나옴. 물론 의지라는 특성은 실행력과 지능이 높은 사람이 있어야 의미가 있음. 실행력만 있거나, 지능만 있는 사람이 의지 있어봤자 의미가 없음 ㅋㅋㅋ 지능만 있는 사람이 의지가 있어봤자 사업을 위한 리서치 밖에 더 하겠어?? ㅋㅋㅋㅋㅋ 그냥 어디 전략컨설팅펌에서 AM 10 - AM 3 까지 일하다가 평생 젊음과 건강 바치고 그렇게 살다가 50대 되겠지 ㅋㅋㅋㅋ 중요한 것은 1. 실행력 2. 지능 3. 의지임 이건 진짜 돈 많이 번 사람 만나본 사람들은 뭔 말 하는 지 알꺼임


그냥 생각 두서없이 남겨봄 ㅋㅋ

영리치 닷컴 짱 ㅋㅋㅋ

출처 안남기고 퍼가면 집으로 내용증명 날아갈것임.

Comments

운도 결국 실행을 해야 작용하죠
결국 시작은 실행력이군요
쪼꼬쪼꼬쪼꼬몽
중박부자를 200억+@ 자산가로 분류한 것도 제겐 충격이네용ㅋㅋㅋ
3이 제일 어려운듯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