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직자 0원으로 창업해서 월300만원 버는 방법

현직자 0원으로 창업해서 월300만원 버는 방법

eveniNPC지니 1 602 07.02 23:54

안녕하세요.

NPC 지니입니다.


저는 소득분위 3분위정도의 여유롭지 못한 회사원입니다. 당연히 창업할 만한 시드머니도 없었습니다.

이런 제가 무자본 창업으로 단 2달만에 월300만원이상을 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어떻게?


 

누구나 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이야기 하니 되게 저 사기꾼같네요. 그러나 팩트입니다.


창업이라고 하면 여러분들은 뭔가 대단한 아이디어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데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창업할만한 아이템 제작은 아주 쉽습니다.


내가 잘하는 것이 뭐지? + 내가 관심있는 것이 뭐지?

이게 바로 창업 아이템입니다.

내가 조금만 공부해도 일단 바로 시작할 수 있는 것들을 찾으시면 됩니다.


많은 분들이 사업성이 있어보이는 것을 찾는데, 돈이 되어보인다고 해서 내가 하면 망하는 이유. 뭘까요?

바로 그쪽 분야를 잘 모르니까 그렇습니다.

돈이 될 거 같더라도 그쪽 분야에 대해 잘 안다면 한계나 리스크를 더 잘 파악할 수 있겠죠



저는 바로 제가 잘 아는 분야와 관심있는 분야를 합쳐 사업을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어떻게 했을까요?


사업한 사람들 유튜브, 책, 강연, 수업들을 찾아다니면서 그 사람들이 하라는 대로 최대한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최대한 지하철대신 버스 직통으로 가는거 타고 다니면서 출근 때 책보고, 정 시간이 없으면 택시타고 그 안에서 공부했습니다.


내가 잘 아는 분야에 대해서 사업한다고 한들, 마케팅에 대해서 잘 아시나요? 사업자 등록증은 총 몇개가 있고 각각 무슨 특징이 있으며, 절차가 어떻게 되시는지 아시나요? 내 경쟁상대는 누구고, 그 상대들이 어떤 식으로 홈페이지전략을 짜고 후킹하는지 아시나요?



잘 모르잖아요. 근데 왜 공부할 생각조차 하지 않으시나요?

저는 월 300을 벌었지만 쌤쌤인게 2달간 쓴 교육비용이 230만원이었어요. 책값만 55만원이었습니다.

온라인 사업이고, 물품구매같은 것을 할 필요가 없었기 때문에 초창기 자본이 거의 들어가지 않았을 뿐, 자기계발하고 사업 공부하는데 돈을 많이 썼습니다. 어떻게 보면 이번달부터가 BEP를 달성했다고 볼 수있겠네요 



그리고, 무서워하지 마세요.

온라인관련 사업은 망해도 사실 손해가 아니잖아요.

회사다니시는 분들은 겸업금지라고 걱정하시죠? 일단, 회사에서 일하는 시간내에 일하지 않는다면 문제가 되지 않고, 사업자 등록증을 내더라도 회사에서 열람할 수 있는 권한이 없어요. 내가 내입으로 회사사람에게 알리지 않는 이상 안전하다는 이야기 입니다.



실행하세요. 월요일을 싫어하면서 왜 회사에서 계속 남아있는 삶을 사려 하시나요?

생각한 것을 실행하는 것. 그리고 공부하는 것.

그것이 여러분들을 fire로 이끌어줄 첫번째 관문입니다.





14일 안에 창업하도록 도와드리는 프로젝트 진행중이나 1기는 마감되었고 2기 때는 좀더 fire의 많은 분들이 지원해주시기를 기대하겠습니다.

Comments

럭스장인
오오 저도 참여해보고 싶네요 ㅎㅎ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