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잡] 길가면서 보이는 민트색 옷 입은 배달원! 배민 커넥트에 대해서 알아보자!

[투잡] 길가면서 보이는 민트색 옷 입은 배달원! 배민 커넥트에 대해서 알아보자!

김지훈 0 346 01.17 17:21

요즘 민트색 유니폼을 입고 배달하는 사람들 종종 보셨죠? 맞습니다! 바로 배민 커넥트로 배달하는 사람들입니다. 배민 커넥트는 배달의 민족에서 운영하는 배달 알바입니다. 배달 경험이 없는 일반인들이 도보, 자전거, 전동킥보드, 오토바이를 이용해 원하는 날짜와 원하는 시간을 선택해 배달업무를 수행하고 건별로 돈을 받는 방식입니다. 거리에 따라, 날씨에 따라 할증, 할인 요소들이 있지만 평균적으로 건당 3,500원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돈은 매주 금요일에 정산이 되며, 사람에 따라 다르지만 잘하는 분들은 직장인 월급만큼 벌기도 합니다.


2941e461a387bdd0bb702f9e9a637afa_1610871542_6797.JPG 


자전거/전동킥보드를 활용하는 사람은 만 19세 이상, 오토바이는 만 26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전원 산재보험에 가입됩니다(회사와 절반씩 부담). 다른 긱코노미 투잡들에 비해선, 배민 커넥트가 가진 장점이 많습니다. 우선 원하는 날, 원하는 시간을 골라서 할 수 있고, 또 시급으로 환산한 금액도 여타 투잡들에 비하면 나쁘지 않습니다. 자투리 시간에 틈틈이 자전거를 활용해 배달할 경우 운동이 되는 효과도 있겠죠. 이러한 이유로 배민커넥터  활동을 하는 사람이 빠르게 증가해 어느 새 1만 명을 훌쩍 넘어섰습니다.


다만, 어느 긱코노미 잡이나 그렇듯 사람이 많이 몰리면 조건이 나빠지기 마련입니다. 배민커넥트역시 최근 프로모션 혜택을 없애 논란이 있었고, 경쟁이 치열해져 제대로 배달 건을 잡기 어렵다는 의견들이 하나 둘 올라오고 있습니다. 결국, 선택은 여러분의 몫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소하게 운동삼아 가끔 하는 것이라면 여전히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배민커넥트 1개월차 주말 수익공개 (자전거배달로 돈 버는 백수의 용돈벌이수입)

https://www.youtube.com/watch?v=CumuCa0VlUE


배민커넥트 지원하기
http://www.baeminriders.kr/connect.html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