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상승 속도가 예상을 벗어나 중요 저항선 넘을 전망

나의 재물운? 연애운은?

AI가 봐주는 내 사주팔자 - 운세박사

https://aifortunedoctor.com/

비트코인 상승 속도가 예상을 벗어나 중요 저항선 넘을 전망

영리치 0 129 03.01 18:01

비트코인 상승 속도가 예상을 벗어나 중요 저항선 넘을 전망

지난달 29일 오후 비트코인 가격이 9000만원을 기록하여 사상 최고가를 달성했습니다. 이는 예상을 벗어나고 너무나 빠른 상승 속도라는 평가도 받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설 연휴 이후 보름 동안 7000만원대에서 머물렀던 가격에서 이틀 만에 9000만원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이는 전문가들이 예상한 것보다도 훨씬 가파른 상승 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현물 ETF 자금 유입이 계속해서 늘고 있으며, 비트코인의 반감기까지 앞으로 52일 남았기 때문에 상승세가 지속될 것으로 예측됩니다.

비트코인은 3월까지 6만3000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전망되는데, 그 예측이 이미 실현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1억원은 무난히 넘어서고 있으며, 다가오는 비트코인의 반감기를 고려하면 더욱 긍정적인 전망을 가질 수 있습니다.

NH투자증권의 연구원은 비트코인 가격 상승을 주도하는 현물 ETF 자금 유입이 강하게 반등하며, 반감기 이후 비트코인 채굴량의 감소로 긍정적인 수급 효과도 발생할 것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이에 따라 비트코인은 금융 시장에서 실리콘밸리은행 파산과 같은 위기 상황에서 투자 수요가 집중되는 경향이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전망을 받고 있습니다.

추가로 미국은행권 불안 및 대선과 같은 추가 호재도 비트코인 상승을 부추길 수 있습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의 보호 조치가 종료되면서 신규 대출이 중단될 예정이므로, 이는 비트코인 상승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 대선에서 트럼프 전 대통령의 입장 변화도 비트코인 상승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비트코인이 현재 상승세를 지속한다면 금을 추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ETF를 통한 하루 평균 자금 유입이 매우 크기 때문에 연간 운용 자산(AUM)을 넘어서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상승 속도가 과도하다고 판단되기 때문에 이달 내에 최대 15%까지 하락할 수도 있습니다.

Comments

나의 재물운? 연애운은?

AI가 봐주는 내 사주팔자 - 운세박사

https://aifortunedoctor.com/

Category
실시간 인기글
Magazine
훈남/훈녀
 
 
 
상점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